SBI저축은행 소식
서비스 OPEN
지난 3월 25일, SBI저축은행이 고객센터 수어(수화)상담 서비스를 오픈했다. 해당 서비스는 금융 취약계층(청각, 언어 장애 등) 고객들에게 보다 원활하고 쾌적한 금융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해당 서비스는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으며, 070 씨토크 전화 및 카카오톡 영상 통화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금융사기 및 사고 신고, 금리 안내, 사이다뱅크, 대출 문의 등 SBI저축은행의 다양한 금융 서비스 상담이 가능하다. 단, 수어상담 서비스인 만큼 수어가 가능하지 않을 시에는 상담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
* 이용 가능 시간 : 영업일 기준 09: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제외)
SBI저축은행은 앞으로도 청각 및 언어 장애를 가진 고객들이 금융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금융 취약계층을 위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운영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