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04
April 2025

기업 BI 캠페인
“파킹도 실전이야.”

<실전금융> 여·수신편이 지난 3월 막을 내렸다.
이번 광고는 상품별 특장점을 부각시켜 영업력을 강화하는데 목적이 있었다.
특히 배우 김혜자의 신뢰감 및 호감도가 광고의 설득력을 높이는데 한몫 했다.

디지털 금융을 주도하는
금융기업들의 디테일한 ‘한방’

모든 금융기업이 고객 접점 영역을 온라인으로 옮기고 있다.
그만큼 디지털 플랫폼 경쟁은 치열해지고,
디테일한 차별화가 고객의 시선을 돌리는 결정타가 되고 있다.
그렇다면 국내 금융기업들이 고객을 사로잡는 그 한방은 무엇일까?

제9화 디지털금융실편
<D만지>

열띤 회의 릴레이로 지쳐있던 중,
의문의 북소리와 함께 휴대폰 속 디지털 세상으로 빨려 들어가는데...
과연 디지털금융실은 무사히 탈출할 수 있을까?

손안에서 시작되는 친환경
텀블러ON! 일회용OFF!

일회용 컵이 지구환경에 미치는 악영향과
어떤 텀블러를 어떻게 사용해야 환경에 좋은지,
인포그래픽을 통해 쉽고 빠르게 탐구해 보자.

업무 상황에 맞는
<실전 AI프로그램 찾기>

수많은 AI프로그램 중에서 '지금'
내게 필요한 프로그램은 뭐가 있을까?
각자의 다양한 업무 상황에 맞춘 AI프로그램 추천부터,
생성형AI 활용하기 꿀팁까지 알차게 준비했다.

News
퀵메뉴 보이기 퀵메뉴 보이기 최상단으로 가기